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근육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푸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전에, 여러분이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하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 취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단계들이 있습니다. 준비 운동에서부터 여러분이 무엇을 가지고 가야 하는지, 그리고 정신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까지, 이 기사는 여러분이 마사지를 준비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마사지 세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요구와 기대에 맞는 적합한 마사지사를 찾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 홈타이 목록 보기.

마사지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마사지를 받는 것에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통증을 완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여러분의 유연성과 움직임의 범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전반적인 이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왜 당신은 마사지를 받으러 가야 하나요?

마사지를 받는 것에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혈액 순환, 운동 범위,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휴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를 받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다음은 여러분이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1. 마사지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스트레스를 푸는 것을 돕기 위해서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는 코르티솔 수치를 낮추고 세로토닌 수치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것은 여러분이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돕고 불안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마사지의 또 다른 이점은 근육의 긴장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팽팽한 근육을 가지고 있다면, 마사지는 근육을 풀어주고 운동 범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염증을 줄이고 아픈 근육의 회복을 도울 수 있습니다.

3.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C11C마사지는 또한 근육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써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포에 더 많은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은 회복 과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개선된 순환은 근육의 통증과 경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C12C¨C13C4. 마사지는 휴식을 촉진할 수 있어요¨C14C¨C15C마지막으로, 마사지는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편안함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신체적인 접촉과 차분한 향기의 조합은 긴장을 완화하고 행복감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긴장이 풀리면요.

마사지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사지 전날 밤에는, 많은 식사를 하는 것을 피하세요. 여러분은 또한 술을 마시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근육으로 흐르는 혈액의 양을 증가시키고 탈수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세요.

마사지 전에 푹 자고 아침을 가볍게 드세요. 마사지를 받는 날에는 카페인을 피하세요, 왜냐하면 카페인은 여러분을 더 불안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사지를 위해 일찍 도착해서 편안하게 쉬세요. 대부분의 마사지는 한 시간 동안 지속되지만, 나중에 서두르지 않도록 추가 시간을 예약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를 하는 동안 편안한 수준으로 옷을 벗으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당신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시트나 수건으로 덮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의학적인 상태가 있거나 임신 중이라면 반드시 당신의 마사지 치료사와 의사소통하세요. 또한 여러분이 특별히 아프거나 꽉 조이는 부위가 있다면 그들에게 알려주세요.

마사지 후에 무엇을 할 것인가요?

마사지 후에,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것은 마사지하는 동안 분비된 독소를 씻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페인과 알코올은 몸을 탈수시키고 마사지의 이점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24시간 동안 피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결론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전에, 여러분이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해야 할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첫째,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근육에 수분을 공급하고 치료사의 손길에 더 반응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둘째, 마사지 전에 과식하는 것을 피하세요. 가벼운 간식도 좋지만, 세션 중에 더부룩함을 느끼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셋째, 휴식 시간에 방해받지 않도록 마사지 전에 화장실을 사용하세요. 마지막으로, 치료가 시작되기 전에 안정을 취하고 긴장을 풀기 시작할 수 있도록 몇 분 일찍 도착하세요.